박창석샘 수업 후기

한다면하는거지 0 653


수업은 4월에 수강, 4/30일 토익시험 후 점수 40점 모자래서 약이 바짝 오른 상태였습니다. 5/29 시험 후 오늘 목표점수 이루게 되어 수업후기 작성합니다.


4월 수업을 수강해서 그런지 오후 수업시간에 학생이 저와 다른 대학원생 선생님만 계셨어요.


1:2 수업이라니, 수강료가 이렇게나 싼데 마치 과외를 하는 기분이라 선생님께는 죄송했지만 은근히 기분이가 좋았어요.


토린이 중에 토린이, 학교 졸업한지 몇년이나 지나서 단수동사에 s가 붙는지 복수동사에 s가 붙는지도 헷갈리고 has가 복수인지 단수인지도 가물가물한 정말


답도 없는 상황이었어요^ㅎ^.. 혼자 공부해볼거라고 3개월 고군분투했는데... 영 효과가없어서 직장을 다니면서 학원 한 번 다녀보고자 욕심내서 등록했습니다!


모르면 사실 조금 부끄럽기 마련이잖아요?


선생님은 그냥 수업듣는 저희가 아무것도 모른다는걸 알고서 설명해주시고, 기초부터 하나하나 가르쳐주셔서 너무 수업듣기 좋았습니다.


수업 후 집에가서 문제를 풀다가도 왜 틀렸는지, 이 보기는 안되는지 궁금해서 질문하면 명쾌하게 카톡으로 답변 주셔서 그것도 감사했어요


어디가서 문제 물어볼 곳이 없어 인강말고 오프라인 학원 다닌거였는데 과외선생님보다 더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선생님 덕분에 목표점수 도달하고 졸업합니다.


40점 모자란 점수를 가지고 카톡 드렸을 때는 같이 안타까워해주시고, 점수분석해서 뭘 좀 더 보강해서 공부하자고 해주셔서


그부분 집중으로 공부하고 문제풀고 했습니다


선생님 덕분이에요 ㅎㅎ 두번 다시 토익은 쳐다도 안보려구요 이번이 마지막이었어요.


제 마지막 토익 선생님이셔서 감사했습니다!

0 Comments

Explore Sma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