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석 선생님 650+750반 후기

혜윤 0 2088

이번 여름방학 2달동안 박창석 선생님 강의 듣고 첫 토익에서 785점 받았습니다!

저는 영어를 안 한지도 오래된 상태였고, 문장의 형식부터 시작해서 품사까지 .. 정말 모르는 게 많았습니다.

그리고 토익이 몇 문제인지, 진행 시간과 문제 등도 아예 몰랐으니 '노베이스'로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첫 토익 도전에 두려움이 있었는데 이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던 건 박창석 선생님 덕분입니다. 


처음에 2달을 연속으로 등록할 때 "내가 따라갈 수 있을까? 나랑 수업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이 있었는데,

막상 수업을 수강해보니 이런 걱정은 쓸모가 없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설명을 재미있게 해주시고, 토익 꿀팁(?)을 많이 알려주셔서 흥미롭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 꿀팁은 토익 공부를 할 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아마 이 덕에 750점을 넘을 수 있었던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제가 살고 있는 곳이 학원에서 거리가 있는 곳이라 일찍부터 일어나서 학원에 가야하는 게 힘들기도 하고, 피곤함도 있었던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재미있는 수업 덕분에 그 다음 배울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생겨서 피곤함을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저는 2달동안 결석은 물론이고 지각도 한 번도 하지 않고 학원을 잘 다닐 수 있었습니다. 

아마 수업이 별로였다면 불가능했겠죠?!  


학원 수업시간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질문에 대해 선생님께 연락을 드리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저는 이 부분이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혼자 공부를 하다가 막히는 게 있으면 선생님께 여쭤보고 피드백을 받아서 고쳐나가는 방식으로 공부를 했는데,

이렇게 해서 제가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교재 추천도 해주시고, 항상 잘 챙겨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힘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방법을 통해 공부를 하시고, 수업에 열심히 참여한다면 누구나 원하는 점수 달성이 가능할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번에 박창석 선생님께 배운 내용을 토대로 더 공부해서 점수를 점차 올려나갈 예정입니다.


첫 토익을 선생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선생님, 2달동안 감사했습니다 :) 




0 Comments

Explore Sma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