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벌써 박창석 쌤 수업 후기를 남길줄이야..

정수민 0 1388
첫 토익 박창석쌤 덕분에 단기간에 성공하고 갑니다!ㅎㅎ

영어 포기한 분들부터 어느 정도 실력이 있으신 분들까지 저처럼 “토익을 짧고 굵게 끝내고 싶다면” 창석 쌤 수업 꼭 들으시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저는 토익을 처음 공부하기도 하고 여기가 제일 가까워서 별 생각없이 들어왔는데(ㅋㅋ) 원하는 점수를 받고 갑니다! 오히려 학원이 학교와 가까워서 신뢰를 못 가지는 친구들이 많던데 여러분 의외로 가까이에 이렇게 좋은 쌤이 계십니다...

제가 생각하는 쌤의 수많은 장점 중 제일은 학생들의 약한 부분을 잘 파악해서 적절한 도움을 주신다는 것입니다. 설명도 너무 길지 않고 딱 필요한 부분, 다음에 응용할 수 있는 부분 정도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반 초창기에 어느정도 분위기를 파악하시고 숙제를 딱 한 장 주셨는데 그 숙제를 하면서 잃었던 영어 감각이 확 깨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약했던 부분을 기억하셨다가 다른 타임 수업 때 그 주제를 설명할 예정이니 필요하면 며칠 들으러 오라고 하면서까지 챙겨주셨는데 엄청난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문제풀이 위주의 반이였습니다!)

수업 듣기로 결정하셨다면 한 가지 팁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전에 다른 수능, 회화 등의 영어를 잘했어도 토익에서는 잠깐 나를 내려놓고 창석쌤이 가르쳐주시는 방법대로 계속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고집이 좀 있는 편이었지만 그 고집 접기 전에는 900점 남기까지 어느정도 한계가 있었습니다. 해설을 들을 때 ‘어? 쌤 설명하시는 거랑 내가 푸는 방법이 이번에 같았네!’ 하는 빈도가 잦아질 때 쯤 스피드와 정확도가 확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이렇게 빨리 900점을 넘길 줄은 몰랐는데 (+시험 시간이 30분이나 남을 줄도 몰랐어요) 넘넘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토익 넘 길게 붙잡고 있지 마시고 꼭 박창석쌤 수업 듣고 단기간에 원하는 점수 얻어가세용 ٩(๑˃̵ᴗ˂̵)و

+) 글을 잘 못 적어서 고작 이정도에 제 마음을 담아야 하는게 원통스럽네요..
0 Comments

Explore Sma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