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석쌤 600반 후기

dtj04091 0 59

a09d0aa7847661ae555b41f53e6a3b1f_1582531204_8203.jpg
 


박창석쌤 600+ 합격보장반을 듣고 처음으로 응시한 토익에서 740점을 받았습니다.

대학교에 입학 후, 영어를 거의 접하지 않아서 잘 할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지만 좋은 쌤을 만난 덕분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약 1시간 30분 정도 수업하시는데 1교시에는 RC(특히 문법), 2교시에는 LC수업을 진행하십니다.


 - RC (문법이 정말 포인트!!!)

토익에서 필요한 문법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정리해주십니다.

특히, 토익에서 좋아하는, 자주 나오는 문법은 강조해서 여러번 설명해 주시고 외워야 하는 부분이 어디인지도 콕 찝어 설명해주십니다.

   ___KFC는 평생 잊혀지지 않을것같아요 -> 수업들으면 뭔지 알 수 있어요~^^

문법 정리에서 끝나지 않고 토익에 어떻게 적용해야하는지도 알려주십니다.

문장 전체를 해석해서 문제푸는 방법에 익숙해져 있어서 쌤이 강조하시는 "빈칸부터 보기!"를 적용해서 문제푸는게 초반에는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점차 익숙해져서 문제 푸는 시간은 줄어들고 정답률을 올랐습니다.

RC문제의 Part별 시간 배분, 접근법 등을 쉽게 설명해 주셔서 기초를 탄탄히 쌓을 수 있었습니다.


 - LC

들려오는 영어는 무조건 다 들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LC 첫 수업에 참석했습니다.

한 단어라도 못 들으면 불안하기에 너무 긴장한 상태에서 문제를 풀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Part 별 수업동안에

  어떤 Part에서는 "귀에 들리는 것을 답에서 소거!!!"하고 어떤 Part에서는 "귀에 들리는 것을 답으로!!!" 해야하는지 정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듣지 않아도 괜찮다는 생각이 생기면서 집중은 하면서도 편안한 기분으로 LC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토익의 시작을 박창석쌤과 함께 하면 지루하지 않게 토익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흥미를 유도하면서도 역량을 높여주는 한마디로 정말 "예능 토익"입니다!!!

0 Comments

Explore Sma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