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석 선생님 600반 듣고 800넘은 후기!!

소영956 0 777
4학년 2학기 까지 토익공부를 시작도 하지않고 있다가
대학원 입학 전 토익 700은 만들어 놓자는 목표를 세웠고, 학원에 많은 선생님들 중 학교선배의 추천을 받아 박창석 선생님 600반을 수강했습니다.

선생님 수업을 진심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1. 문제푸는 방법을 가루쳐 주십니다!
 : 첫 토익이여서 토익에 대해서는 RC랑 LC가 있다고 밖에 모르고 있었습니다.
수업시간 방출하시는 듣기,문법,독해 파트를 정확하고 빠르게 풀수있는 꿀팁들이 정말정말 유용합니다! 첫 토익에서도 시간이 부족하지 않았던 것은 꿀팁들 덕분이었습니다!

2. RC에서 문법 기본 개념을 깔끔하게 필기해주십니다!
 : 사실 목표는 700이었기 때문에 750반을 들을까 처음엔 고민했습니다. 그렇지만 첫 토익이기도 하고 수능이후 첫 영어공부였기 때문에 기본 문법 개념부터 공부하고싶어 600반을 선택했습니다.
 매 RC시간마다 깔끔하게 문법 설명과 필기를 해주십니다. 선생님 짱짱! 더 좋았던 점은 하루에 딱 적당한 양 만큼 꾸준히 가르쳐 주셔서 한달동안 전혀 지루하지 않고 집중력 있게 꾸준히 배웠습니다.

3. LC수업을 들으면서 귀가 트였습다!
 : 하루에 한쪽식 LC 딕테이션 빈칸 채우기 과제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너무 안들려서 스트레스를 받기도 했었지만,
수업시간에 20~30분 정도 LC를 같이 들으면서 이 부분은 왜 안들렸는지 콕콕 집어주시기 때문에 나만 안들리는게 아니구나 싶어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들은 결과 귀가 트일 수 있었습니다!
혼자 두면 LC공부를 혼자서는 절대 하지 않았을 저에게 10~15분 정도만 투자하면 끝낼 수 있는 하루에 한쪽 딕테이션 빈칸 채우기는 정말정말 유용했습니다!!

 물론 제가 열심히 공부한 결과이기도 하지만, 카톡으로 질문하면 언제나 정말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고 한달동안 단 한번도 지루해 하지 않고 집중해서 수업을 들을 수 있었던건 박창석 선생님을 만나서 가능했습니다! 정말루

 제 첫 토익을 마지막 토익으로 만들어 주신 선생님 ㅠㅠㅠㅠ 감사하다고 성적 발표날 카톡 드렸더니 자기 자신을 더 칭찬해주라시던 선생님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에 토익 정말 잘배웠습니다!
0 Comments

Explore Smarty